6월7일 MLB 분석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6월7일 MLB 분석

댓글 : 0 조회 : 306

◈신시내티 

그린은 피츠버그와 토론토등을 상대로 호투했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 다시 부진했다. 문제가 되던 볼넷 허용을 줄였고 삼진 개수도 잘 나오지만 문제는 역시 단조로운 볼배합이다. 100마일의 속구를 뒷받침할 구종이 필요하다. 슬라이더는 잘 들어가지만 커브가 아직 완성형이 아니기에 타자들이 노림수를 잘 갖고 들어온다.


◈애리조나 

범가너는 이전 애틀랜타 전을 패하며 3연패에 빠졌지만 그래도 선발로는 본인의 역할을 충분히 해내고 있다. 최근 3경기에서 연속으로 6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이닝이팅을 잘해줬고 경기당 볼넷을 2개 이하로만 허용 중이다. 베테랑답게 원정에서도 충분히 성적을 내는 투수다.


◈코멘트

애리조나의 승리를 본다. 그린은 리그가 주목하는 파이어볼러 유망주지만 단조로운 볼배합으로 고전 중이다. 페랄타와 바쇼, 마르테등 애리조나의 중심 타선을 넘기 어렵다. 신시는 범가너 상대로 득점이 가능한 최근 페이스긴 하지만 좌투 상대 성적을 그리 좋지 못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리조나 승

[[핸디]] : +1.5 애리조나 승

[[U/O]] : 9.5 언더 ▼





◈클리블랜드 

콴트릴은 이전 등판에서 승리하며 연패를 벗어났다. 최근 6경기에서 5차례의 qs를 기록하면서도 팀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승리 추가에 실패했는데 모처럼 타선의 지원이 있었다. 최근 클블 타선이 살아났기에 평소대로 성적을 내면 연승도 기대할만 하다. 애리조나의 잭 갈렌과 더불어 20대 중반의 투수 중 가장 안정적인 컨트롤 능력을 보여준다.


◈텍사스 

그레이는 조금씩 팀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부진과 부상등이 겹치며 텍사스가 기대한 1선발 역할을 하지 못했는데 최근 3경기 연속 6이닝 이상을 책임졌고 2차례의 QS를 기록했다. 특히, 이전 경기에서 12개의 삼진을 잡아내는등 특유의 삼진 능력이 나왔다. 브레이킹볼 빈도를 줄이고 96마일의 속구 위주로 던진 것이 효과적이었다.


◈코멘트

클블의 승리를 본다. 타선에서는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는 텍사스가 나은게 사실이다. 시거와 칼훈이 언제든 장타를 가동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레이는 최근의 호투와 별개로 그리 믿을만한 경기를 하지 못했다. 언제 어느 상대를 만나도 QS를 기대할 수 있는 콴트릴이 홈에서 나서는 클블의 선발 우위가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클리블랜드 승

[[핸디]] : -1.5 클리블랜드 승

[[U/O]] : 8.5 언더 ▼





◈휴스턴 

하비에르는 선발진에 부상자가 있는 휴스턴의 임시선발 역할을 잘해주고 있다. 최근 3경기에서는 평균 5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1점 이하로 실점을 줄였다. 워낙 빠른 공을 던지는 투수기에 팀에서는 클로저 역할도 기대했지만 선발로써의 가치도 충분한 선수다. 이닝당 1.3개 가까운 삼진을 뽑고 있고 홈에서는 방어율이 0.38에 불과하다. 시애틀 상대로는 최근 6경기에서 3승무패 0.40의 방어율로 매우 강했다.


◈시애틀 

레이는 최근 3연패 중이다. 오클랜드와 볼티모어등 하위권 팀을 상대했음에도 매 경기 3실점 이상하는등 투구 내용이 좋지 못했다. 삼진은 꾸준히 나오고 있지만 포심의 무브먼트가 이전 시즌같지 않기에 홈런 허용이 너무 늘었다. 이대로 가다간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 도 있는 상황이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는 방어율이 6에 육박한다.


◈코멘트

휴스턴의 승리를 본다. 하비에르는 시애틀 상대로 누구보다 강한 투수다. 100마일 가까운 강속구를 뿌리며 시애틀에 매우 강점을 보였다. 또, 휴스턴 타선은 좌투 공략을 잘하기에 레이 상대로도 득점을 기대할만하다. 레이가 최근 속구 컨트롤 불안으로 인해 난타당하는 점도 감안해야 한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8.5 언더 ▼





◈캔자스시티 

린치는 이대로 가면 부비치와 에르난데스처럼 선발 자리를 내놔야 할 수도 있다. 연패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투구 내용 자체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삼진과 볼넷의 비율이 2대1도 되지 않을뿐 아니라 최근 3경기에서는 13이닝 동안 12점을 실점했다. 좌타 상대로 적극적인 피칭을 하는 것과 달리 힘있는 우타 상대가 되지 않는다. 토론토 상대로는 최근 등판 경기에서 3실점 패전을 당했었다.


◈토론토 

스트리플링은 부상으로 로테이션에서 빠진 류현진을 대신해 대체선발로 나선다. 베테랑 투수로써 충분히 팀의 위기 상황을 넘길 힘이 있는 투수다. 이번 시즌 긴 이닝을 소화하는 릴리프 역할을 했는데 커리어 대부분을 선발로 보냈기에 선발 보직도 낯설지 않다. 캔자 상대로는 최근 등판 경기에서 2실점 승리를 따냈었다.


◈코멘트

토론토의 승리를 본다. 대체 선발이긴 하지만 스트리플링은 베테랑 투수로 본인의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다. 선발 경험도 충분하기에 캔자 상대로 5이닝 정도 소화가 가능하다. 게레로 주니어가 다시 장타를 가동하고 있는 토론토는 중심타선이 터지고 있기에 초반부터 린치를 두들길 수 있을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9.5 오버 ▲





◈LA에인절스 

신더가드는 최근 퐁당퐁당을 거듭하고 있다. 텍사스와 템파베이 상대로 호투하며 승리하기도 했지만 양키스전 5실점을 비롯해 최근 3경기에서는 2차례의 5실점 이상 경기를 했다. 시즌 초반 좋았던 패스트볼 컨트롤이 다소 흔들리는 최근이기에 조금 더 집중해야 한다. 그래도, 슬라이더가 세컨피치로 강력하기에 반등을 기대할만 하다. 보스턴 상대로는 이번 시즌 QS+ 동반 패배를 당했었다.


◈보스턴 

와카는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그러나, 보스턴 선발 자원 중에서는 가장 좋은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빅리그 경험이 많은 투수지만 여전히 30세로 젊은 나이기에 에이징커브가 오지 않았다. 외려 최근 두 시즌보다는 더 좋은 구위를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에인절스 상대로도 이번 시즌 선발 등판해 3피안타 무실점으로 승리를 따냈었다.


◈코멘트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본인의 등판 경기에서 꾸준히 이닝 소화를 해주는 와카와 달리 신더가드는 최근 난조를 보이고 있다. 또, 에인절스 타선은 활화산 같았던 5월 초까지를 지나 최근 깊은 부진에 빠져있다. 전성기를 맞이한 와카 상대가 그리 쉽지 않을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보스턴 승

[[핸디]] : +1.5 보스턴 승

[[U/O]] : 8.5 오버 ▲





◈샌디에이고 

스넬은 부상에서 돌아와 선발로 마운드에 오르고 있지만 아직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그래도, 이전 등판에서 세인트 상대로 QS를 기록하는등 서서히 폼을 끌어올리고 있다. 좌완으로 97마일까지 나오는 강속구를 던지는 투수인데 커브와 슬라이더등 브레이킹볼도 위력적이다. 메츠 상대로는 이전 시즌 1승 1패 2.45의 방어율으 기록했다.


◈뉴욕 메츠

카라스코는 nl 다승 2위권에 위치해있다. 메츠가 맥스 셔저와 디그롬등 에이스들이 모두 빠져있지만 다저스와 리그 1위를 다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3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구위의 하락이 없고 슬라이더로 결정구를 잘 뿌리고 있다. 또, 그의 등판 경기에 팀 타선도 터지고 있다.


◈코멘트

샌디의 승리를 본다. 밀워키 시리즈를 통해 팀 타선이 확실하게 살아난 샌디인데 스넬도 충분히 QS를 기대할만한 최근 페이스다. 카라스코가 다승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만 충분히 선발 대결을 할 수 있다. 또, 메츠는 최근 구원진의 소모가 심했기에 경기 후반를 책임질 필승조 가동도 쉽지 않다. 샌디가 홈 시리즈 첫 경기를 승리할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샌디에이고 승

[[핸디]] : +1.5 샌디에이고 승

[[U/O]] : 7.5 언더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스포츠중계,메시티비,해외축구중계,해외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nba중계,mlb중계,일본야구중계,npb중계,프리미어리그중계,라리가중계,분데스리가중계,세리에a중계,무료축구중계,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농구중계,야구중계,ufc중계,하키중계,nhl중계,느바중계